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식당 윗층에 사무실 임대해서 월세 같이 내면 세무 처리 편한가요?

원스타
  • 작성일
    2026-04-25
  • 조회수
    6

식당 윗층에 사무실 임대해서 월세 같이 내면 세무 처리 편한가요?

식당 운영하면서 배달 주문 관리랑 정산 업무 볼 작은 사무실 공간이 필요해서요.. 마침 건물 2층에 작은 사무실 임대 매물이 월세 싸게 나왔는데 식당이랑 사업자 묶어서 월세 세액 공제나 비용 처리 같이 털 수 있는지 궁금해요..

댓글 0

식당 윗층에 사무실 임대해서 월세 같이 내면 세무 처리 편한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