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더벤티 매장 인수하려는데 권리금이랑 영업승계 절차 복잡한가요?
하세요
-
- 작성일
- 2026-04-24
-
- 조회수
- 9
-
0
더벤티 매장 인수하려는데 권리금이랑 영업승계 절차 복잡한가요?
양도양수로 기존에 운영 중인 더벤티 매장을 유심히 보고 있습니다. 권리금이 생각보다 세게 나왔는데 이정도 브랜드면 적당한 건지.. 그리고 영업승계 받을 때 본사 교육이나 절차가 까다로운 편인지 경험자분들 조언 구합니다 ㅠ더벤티 매장 인수하려는데 권리금이랑 영업승계 절차 복잡한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