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더벤티 매장 인수하려는데 권리금이랑 영업승계 절차 복잡한가요?

하세요
  • 작성일
    2026-04-24
  • 조회수
    9

더벤티 매장 인수하려는데 권리금이랑 영업승계 절차 복잡한가요?

양도양수로 기존에 운영 중인 더벤티 매장을 유심히 보고 있습니다. 권리금이 생각보다 세게 나왔는데 이정도 브랜드면 적당한 건지.. 그리고 영업승계 받을 때 본사 교육이나 절차가 까다로운 편인지 경험자분들 조언 구합니다 ㅠ

댓글 0

더벤티 매장 인수하려는데 권리금이랑 영업승계 절차 복잡한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