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족발 전문점 창업 준비 중.. 족발 육수통 질문 드립니다
중신촌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8
-
0
족발 전문점 창업 준비 중.. 족발 육수통 질문 드립니다
씨육수 우려내서 계속 대물림하며 쓰는 족발 육수통 질문인데요.. 매일 마감하고 육수 찌꺼기 거를 때 솥 밑바닥에 눌어붙지 않게 관리하는 팁이 있을까요?? 그리고 여름철에 매장 문 닫고 퇴근할 때 육수통 통째로 냉장고에 넣어야 하는지 아니면 그냥 가스레인지 위에 두고 미열로 켜놔야 하는지 궁금해요..족발 전문점 창업 준비 중.. 족발 육수통 질문 드립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