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부부 공동 운영인데 사업자 명의 질문 좀 드릴게요!!
곰배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4
-
0
부부 공동 운영인데 사업자 명의 질문 좀 드릴게요!!
이번에 와이프랑 같이 작은 브런치 카페를 오픈하게 되었는데요.. 부부 둘이서 운영할 때 사업자 명의를 공동 명의로하는 게 세금 혜택 면에서 유리한가요? 아니면 그냥 직장 건강보험 피부양자 고려해서 한 명 단독 명의로 파는 게 나을까요??부부 공동 운영인데 사업자 명의 질문 좀 드릴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