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즘 이자카야 하이볼 베이스로 오픈런 위스키인 발베니나 맥켈란 들여놓으면 단골 잡힐까요?
인생은회처럼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5
-
0
요즘 이자카야 하이볼 베이스로 오픈런 위스키인 발베니나 맥켈란 들여놓으면 단골 잡힐까요?
주류 도매상한테 물어보니 오픈런 위스키로 유명한 발베니 맥켈란 수량이 조금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단가가 비싸긴 한데 하이볼 프리미엄 메뉴로 매장에 깔아두면 손님 유치에 도움이 될지 의견 구합니다..요즘 이자카야 하이볼 베이스로 오픈런 위스키인 발베니나 맥켈란 들여놓으면 단골 잡힐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