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직장 다니면서 스펙용으로 사이버대학교 편입하는 거 현실적인 선택일지 고민입니다..
글로리아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5
-
0
직장 다니면서 스펙용으로 사이버대학교 편입하는 거 현실적인 선택일지 고민입니다..
학력이 조금 아쉬워서 일하면서 사이버대학교 편입을 고민 중인데.. 졸업장 따도 실제 취업이나 이직 시장에서 메리트가 있을지.. 돈 낭비 시간 낭비는 아닐지 현실적인 선택 고민에 잠이 안 오네요;;직장 다니면서 스펙용으로 사이버대학교 편입하는 거 현실적인 선택일지 고민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