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직장 다니면서 스펙용으로 사이버대학교 편입하는 거 현실적인 선택일지 고민입니다..

글로리아
  • 작성일
    2026-04-19
  • 조회수
    5

직장 다니면서 스펙용으로 사이버대학교 편입하는 거 현실적인 선택일지 고민입니다..

학력이 조금 아쉬워서 일하면서 사이버대학교 편입을 고민 중인데.. 졸업장 따도 실제 취업이나 이직 시장에서 메리트가 있을지.. 돈 낭비 시간 낭비는 아닐지 현실적인 선택 고민에 잠이 안 오네요;;

댓글 0

직장 다니면서 스펙용으로 사이버대학교 편입하는 거 현실적인 선택일지 고민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