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제2종 근생 건물에 있는 상가 매매 투자 고민 중인데 조언 부탁해요

마카다
  • 작성일
    2026-04-25
  • 조회수
    6

제2종 근생 건물에 있는 상가 매매 투자 고민 중인데 조언 부탁해요

이번에 제2종 근생 업종들이 들어올 수 있는 상가 매물이 괜찮게 나와서 투자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상가는 처음이라 공실 리스크가 제일 무서운데 요즘 경기에도 2종 근생 정도면 수요가 꾸준할지 고민이네요 ;;

댓글 0

제2종 근생 건물에 있는 상가 매매 투자 고민 중인데 조언 부탁해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