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영업 7년 차 드디어 대출 끼고 무주택자 탈출 집 매수 후기 올려봅니다
가는세월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6
-
0
자영업 7년 차 드디어 대출 끼고 무주택자 탈출 집 매수 후기 올려봅니다
매달 월세 내고 가게 운영하면서 번 돈 악착같이 모아서 드디어 생애 첫 아파트 계약하고 무주택자 탈출 집 매수 후기 감동을 맛보게 되었습니다.. 직장인보다 소득 증빙이 빡빡해서 디딤돌 대출 심사 나올 때까지 피가 말렸지만 무주택자 탈출 집 매수 후기 주인공이 되니 장사 피로가 싹 가시네요..자영업 7년 차 드디어 대출 끼고 무주택자 탈출 집 매수 후기 올려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