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정육점 폐업하면서 냉동고 내리려는데 상가 승강기 이용 요금 내라네요;;
임히자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4
-
0
정육점 폐업하면서 냉동고 내리려는데 상가 승강기 이용 요금 내라네요;;
사정이 생겨 정육점을 폐업하게 되어서 대형 집기랑 냉동고를 빼는 중인데요. 상가 관리실에서 승강기 무게 많이 나가는 거 쓴다고 승강기 사용 요금을 따로 청구하더라고요;; 폐업하는 마당에 돈 몇만원 더 내라니까 억울한데 원래 내는 게 맞나요 ㅠㅠ정육점 폐업하면서 냉동고 내리려는데 상가 승강기 이용 요금 내라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