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드디어 오늘 오픈 이래 최고 매출 찍고 기분 좋게 마감했습니다!!

이해림
  • 작성일
    2026-04-24
  • 조회수
    4

드디어 오늘 오픈 이래 최고 매출 찍고 기분 좋게 마감했습니다!!

맨날 주말에도 손님 없어서 파리 날리던 날들이 스쳐 지나가네요 ㅜㅜ 오늘 단체 손님 대박으로 들어오고 웨이팅까지 걸리더니 드디어 일일 최고 매출 찍고 방금 문 닫고 퇴근하는 길입니다.. 몸은 부서질 거 같이 아픈데 통장 잔고 보니까 피로가 싹 가시네요.. 자영업자 사장님들 다들 힘내세요!!

댓글 0

드디어 오늘 오픈 이래 최고 매출 찍고 기분 좋게 마감했습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