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소형 분식집 한달 결과지.. 월매출1700마진정상범위 안인지 피드백 부탁요

똥아
  • 작성일
    2026-04-19
  • 조회수
    5

소형 분식집 한달 결과지.. 월매출1700마진정상범위 안인지 피드백 부탁요

와이프랑 둘이서 쉬는 날없이 꼬박 일해서 저번달 찍은 정산 내역입니다. 월매출1700마진정상범위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 몰라서 글 올려보는데 재료비 고정으로 35프로 떼고 세금 임대료 빼고 나니까 둘이 합쳐서 순수익으로 딱 500만원 가져갔네요;; 이 정도면 몸 갈아 넣은 거 대비 무난하게 남은 건가요?

댓글 0

소형 분식집 한달 결과지.. 월매출1700마진정상범위 안인지 피드백 부탁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