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편의점 야간 알바 모집 글 올렸는데 지원자가 한 명도 없네요 ㅜ

자연사랑
  • 작성일
    2026-04-20
  • 조회수
    6

편의점 야간 알바 모집 글 올렸는데 지원자가 한 명도 없네요 ㅜ

최저시급보다 더 쳐서 야간 알바 모집 공고를 올렸는데 일주일째 연락이 단 한 통도 안와요.. 요즘 야간 근무는 다들 기피하는 추세인가요? 주간은 금방 구해지는데 야간만 이러니까 교대해 주느라 제 피로만 쌓여갑니다 ㅠㅠ

댓글 0

편의점 야간 알바 모집 글 올렸는데 지원자가 한 명도 없네요 ㅜ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