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카페 사장님들 여름 시즌 다가오는데 사이드 빙수 메뉴 추가할지 말지 고민입니다 ㅠㅠ

하타
  • 작성일
    2026-04-26
  • 조회수
    5

카페 사장님들 여름 시즌 다가오는데 사이드 빙수 메뉴 추가할지 말지 고민입니다 ㅠㅠ

눈꽃 빙수 기계 중고로 들여와서 여름 한 철 반짝 매출 좀 올릴까 하고 빙수 메뉴 구상 중인데요;; 토핑 재료 준비랑 설거지 지옥 생각하면 홀 혼자 보는데 손 안 가고 멘탈 터질까봐 넣을지 말지 깊은 고민에 빠졌습니다 ㅠㅠ 인절미 빙수 망고 빙수 메뉴판에 올리면 단가 대비 마진율 보장될까요;;

댓글 0

카페 사장님들 여름 시즌 다가오는데 사이드 빙수 메뉴 추가할지 말지 고민입니다 ㅠ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