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5년 차 국밥집 권리금 제대로 받고 팔고 싶어요.. 조언 좀 부탁합니다

장기식
  • 작성일
    2026-04-26
  • 조회수
    8

5년 차 국밥집 권리금 제대로 받고 팔고 싶어요.. 조언 좀 부탁합니다

혼자서 새벽부터 육수 끓이고 서빙까지 하려니 이제 골병이 들어서 장사를 더 못하겠네요.. 나름 동네에서 자리 잡은 국밥집인데 권리금 좀 넉넉히 받고 팔고 싶어요 .. 매출 장부나 부가세 신고 내역은 완벽하게 증빙 가능한데.. 부동산 여러 군데 내놓는 게 유리한지, 아니면 자영업 양도 전문 사이트에 직접 올리는 게 나을까요..??

댓글 0

5년 차 국밥집 권리금 제대로 받고 팔고 싶어요.. 조언 좀 부탁합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