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작년에 무인 카페 오픈했다가 매출 안 나와서 권리금 포기하고 매도 결정했습니다 ㅠㅠ
냥냥이의하루
-
- 작성일
- 2026-04-26
-
- 조회수
- 4
-
0
작년에 무인 카페 오픈했다가 매출 안 나와서 권리금 포기하고 매도 결정했습니다 ㅠㅠ
회사 다니면서 부업으로 무인 카페 하나 오픈해서 무인 장사 시작했다가 쓴맛만 봤네요.. 골목 상권인데 근처에 저가 커피 프차가 들어오는 바람에 타격이 너무 커서 임대료 내기도 벅찹니다 ㅜㅜ 기계 값만 겨우 건지는 선에서 무권리로 매도 처리하려고 매물 올렸습니다.. 다들 상권 분석 진짜 조심하세요..작년에 무인 카페 오픈했다가 매출 안 나와서 권리금 포기하고 매도 결정했습니다 ㅠ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