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포스기 폐업 질문 드립니다.. 위약금 덜 내는 방법 있을까요?
알아즈웰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4
-
0
포스기 폐업 질문 드립니다.. 위약금 덜 내는 방법 있을까요?
장사가 너무 안돼서 다음 달에 매장 정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ㅠ 근데 계약할 때 3년 약정으로 묶어둔 포스기가 발목을 잡네요.. 아직 약정 기간이 1년 반이나 남았는데 포스기 폐업 질문 관련 글들 보니까 위약금이 생각보다 엄청나게 세더라고요; 남은 기기 대금이랑 해지 수수료 다 내야 한다는데.. 이거 위약금 최대한 감면받거나 다른 사람한테 명의 이전하는 식으로 해결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진짜 폐업하는 것도 돈이네요 ㅠㅠ포스기 폐업 질문 드립니다.. 위약금 덜 내는 방법 있을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