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개인 카페 운영 중인데 디저트 관련 고민 한번 봐주세요 사장님들
까리한밤
-
- 작성일
- 2026-04-18
-
- 조회수
- 5
-
0
개인 카페 운영 중인데 디저트 관련 고민 한번 봐주세요 사장님들
음료만 파니까 객단가가 너무 안 나와서 조각케이크나 구움과자류를 들여놓으려고 합니다.. 생지를 사서 매장에서 직접 굽는게 나을지 완제품 납품을 받는게 나을지 디저트 관련 고민 한번 봐주세요..개인 카페 운영 중인데 디저트 관련 고민 한번 봐주세요 사장님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