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배달비 인상 탈배달앱 사장님 늘어난다는 뉴스 보니까 공감 가네요
부산사람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4
-
0
배달비 인상 탈배달앱 사장님 늘어난다는 뉴스 보니까 공감 가네요
배민이랑 쿠팡 배달비 인상 탈배달앱 사장님 대거 속출이라는 헤드라인 기사 봤는데.. 저희 가게도 진지하게 배달 빼고 홀이랑 포장만 할까 고민 중입니다.. 팔아봐야 플랫폼이 다 뜯어가고 기사들 배달비 챙겨주고 나면 내 인건비도 안 남는데.. 차라리 배달 앱 지워버리고 지역 배달 대행만 쓰거나 유선 주문만 받는 게 속 편할 것 같아요 ;;배달비 인상 탈배달앱 사장님 늘어난다는 뉴스 보니까 공감 가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