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디저트 카페 가오픈 3일차인데 손님이 너무 없어서 심란하네요..
고대리운전
-
- 작성일
- 2026-04-20
-
- 조회수
- 4
-
0
디저트 카페 가오픈 3일차인데 손님이 너무 없어서 심란하네요..
지인들 와서 팔아준 첫날 둘째 날 지나고 오늘 순수 워크인 손님만 받는 가오픈 3일차 접어들었습니다.. 아침 9시 문 열고 지금까지 아메리카노 딱 두 잔 팔았는데 멍하니 매대 앉아있으니 오픈 전 설렘은 사라지고 빚 갚을 생각에 눈물만 앞서네요ㅠ 가오픈 3일차 분위기가 원래 이렇게 조용한 게 정상인가요;;디저트 카페 가오픈 3일차인데 손님이 너무 없어서 심란하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