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매장에서 딱 3일 일한 알바 기본 태도가 엉망이라 자르고 나서 노동청 배상 판결 받으신 분 계시나요?
이줴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11
-
0
매장에서 딱 3일 일한 알바 기본 태도가 엉망이라 자르고 나서 노동청 배상 판결 받으신 분 계시나요?
주말 알바로 뽑아놓은 애가 근무 첫날부터 지각하고 매장에서 폰만 보길래 딱 3일 일한 상태에서 그냥 내일부터 나오지 말라고 해고 통보를 했습니다.. 그랬더니 한달 전에 예고 안 했다고 부당해고 구제 신청을 노동청에 찔렀네요.. 사장님들 중에 무개념 알바 자르고 해고 예고 수당 배상 판결까지 강제로 가신 분 대처 어찌하셨나요.. 지칩니다..매장에서 딱 3일 일한 알바 기본 태도가 엉망이라 자르고 나서 노동청 배상 판결 받으신 분 계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