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분식집 주방 화력 때문에 김밥집 인덕션 설치 하려는데 가스보다 나을까요?

주니어
  • 작성일
    2026-04-22
  • 조회수
    6

분식집 주방 화력 때문에 김밥집 인덕션 설치 하려는데 가스보다 나을까요?

지금 매장 주방에 가스 간텍기 쓰고 있는데 여름만 되면 주방 온도가 40도 넘게 올라가서 이모님들이 일 못 하겠다고 아우성이시네요 ㅠ 그래서 큰맘 먹고 김밥집 인덕션 설치 업소용 고화력 3구짜리로 교체해 볼까 견적 알아보는 중입니다.. 근데 인덕션이 가스보다 라면 물 끓거나 떡볶이 졸일 때 화력이 약해서 맛이 변한다는 소리가 있어서 망설여지네요; 매장 주방에 김밥집 인덕션 설치해서 만족하시는 사장님 계시나요?

댓글 0

분식집 주방 화력 때문에 김밥집 인덕션 설치 하려는데 가스보다 나을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