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배달 삼겹살 배송받은 손님이 고기 비계 비율 너무 많다고 다 먹어놓고 전액 환불요청 오면 어케 대응하시나요
서원무
-
- 작성일
- 2026-04-24
-
- 조회수
- 8
-
0
배달 삼겹살 배송받은 손님이 고기 비계 비율 너무 많다고 다 먹어놓고 전액 환불요청 오면 어케 대응하시나요
진짜 점심부터 멘탈 털려서 장사 접고 싶네요... 어제 저녁에 삼겹살 구이 세트 배달 나갔는데 오늘 아침에 고객한테 연락 와서 고기에 비계가 너무 많아서 질겨서 못 먹겠다며 배달 앱 통해서 전액 환불 요청을 찔렀습니다;; 사진 보내라 하니 이미 쓰레기통에 버려서 없다 그러고 포스 매출 취소 안 해주면 맘카페에 고기 질 쓰레기라고 올리겠다 협박하는데... 이런 양아치 블랙컨슈머 삼겹살 환불 요구 대처 방법 조언 좀요 ㅠㅠ배달 삼겹살 배송받은 손님이 고기 비계 비율 너무 많다고 다 먹어놓고 전액 환불요청 오면 어케 대응하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