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매장 정규직 직원 고용했는데 근무자 4대보험 가입 인터넷 접수 건강보험공단 사이트에서 셀프로 처리하는 법
기버텔러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9
-
0
매장 정규직 직원 고용했는데 근무자 4대보험 가입 인터넷 접수 건강보험공단 사이트에서 셀프로 처리하는 법
알바생 한 명을 이번 달부터 주 40시간 고정 근무하는 정규직 매니저 직급으로 승진 발령 냈습니다.. 법적 의무인 근무자 4대보험 가입 인터넷 접수 신청 서류를 세무 대리인 안 맡기고 소상공인 4대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 웹사이트 통해서 직접 셀프 인터넷 접수로 등록 처리해 보려고 로그인했습니다.. 사업장 가입자 자격취득신고서 메뉴 들어가서 기본급이랑 보수월액 입력할 때 식대 분리 비과세 혜택 처리를 어떻게 지정해야 세금 절세가 가능한가요?매장 정규직 직원 고용했는데 근무자 4대보험 가입 인터넷 접수 건강보험공단 사이트에서 셀프로 처리하는 법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