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칼국수집에 업소용 전자동 제면기 새로 도입해서 설치해 본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나대로
  • 작성일
    2026-04-26
  • 조회수
    11

칼국수집에 업소용 전자동 제면기 새로 도입해서 설치해 본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맨날 반죽기 돌려서 손으로 칼국수 면 썰다가 어깨가 너무 아파서 이번에 큰맘 먹고 업소용 전자동 제면기 한 대 들여놨습니다.. 버튼만 누르면 면이 규격에 맞게 쫙 뽑아져 나오니까 주방 동선이 엄청 빨라졌네요 ㅜㅜ 면발 쫄깃함도 기계가 일정하게 잡아주니까 손님들 반응도 좋습니다. 완전 강추 후기예요!!

댓글 0

칼국수집에 업소용 전자동 제면기 새로 도입해서 설치해 본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