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칼국수집에 업소용 전자동 제면기 새로 도입해서 설치해 본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나대로
-
- 작성일
- 2026-04-26
-
- 조회수
- 11
-
0
칼국수집에 업소용 전자동 제면기 새로 도입해서 설치해 본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맨날 반죽기 돌려서 손으로 칼국수 면 썰다가 어깨가 너무 아파서 이번에 큰맘 먹고 업소용 전자동 제면기 한 대 들여놨습니다.. 버튼만 누르면 면이 규격에 맞게 쫙 뽑아져 나오니까 주방 동선이 엄청 빨라졌네요 ㅜㅜ 면발 쫄깃함도 기계가 일정하게 잡아주니까 손님들 반응도 좋습니다. 완전 강추 후기예요!!칼국수집에 업소용 전자동 제면기 새로 도입해서 설치해 본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