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떡볶이에서 머리카락 나와서 리뷰 1점 줬더니 리뷰 지워달라는 김밥집 사장님.. 참..

익명
  • 작성일
    2026-04-20
  • 조회수
    5

떡볶이에서 머리카락 나와서 리뷰 1점 줬더니 리뷰 지워달라는 김밥집 사장님.. 참..

점심에 김밥집에서 분식 배달시켜 먹었는데 떡볶이 안에서 길쭉한 머리카락이 나왔어요..;; 기분 잡쳐서 사진 찍고 배달앱에 리뷰 1점 남겼더니, 몇 분 뒤에 김밥집 사장님이 전화 와서 장사 안된다고 리뷰 좀 지워달라는 소리만 반복하시네요.. 사과가 먼저 아닌가요? 대뜸 전화해서 리뷰 지워달라는 김밥집 태도 보니까 절대 지워주고 싶지 않네요.. 제가 너무 야박한 건가요?

댓글 0

떡볶이에서 머리카락 나와서 리뷰 1점 줬더니 리뷰 지워달라는 김밥집 사장님.. 참..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