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떡볶이에서 머리카락 나와서 리뷰 1점 줬더니 리뷰 지워달라는 김밥집 사장님.. 참..
익명
-
- 작성일
- 2026-04-20
-
- 조회수
- 5
-
0
떡볶이에서 머리카락 나와서 리뷰 1점 줬더니 리뷰 지워달라는 김밥집 사장님.. 참..
점심에 김밥집에서 분식 배달시켜 먹었는데 떡볶이 안에서 길쭉한 머리카락이 나왔어요..;; 기분 잡쳐서 사진 찍고 배달앱에 리뷰 1점 남겼더니, 몇 분 뒤에 김밥집 사장님이 전화 와서 장사 안된다고 리뷰 좀 지워달라는 소리만 반복하시네요.. 사과가 먼저 아닌가요? 대뜸 전화해서 리뷰 지워달라는 김밥집 태도 보니까 절대 지워주고 싶지 않네요.. 제가 너무 야박한 건가요?떡볶이에서 머리카락 나와서 리뷰 1점 줬더니 리뷰 지워달라는 김밥집 사장님.. 참..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