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매장에 손님 한 명없이 장사가 안 되는 게 자연스러워지는 게 너무 무섭습니다..
달구야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6
-
0
매장에 손님 한 명없이 장사가 안 되는 게 자연스러워지는 게 너무 무섭습니다..
예전에는 점심시간에 테이블 한두 개만 비어도 안절부절못하고 마케팅 고민하고 전단지 돌리고 했었는데.. 요즘은 하루 종일 멍하니 앉아서 장사가 안 되는 게 자연스러워지는 게 제 스스로 너무 느껴져서 소름 돋고 무섭네요.. 불경기가 장기화되니까 자영업자 멘탈이 그냥 무뎌지고 포기 단계로 넘어가는 거 같아요. 다시 정신 차리고 앞치마 끈 묶어야겠습니다..ㅠ매장에 손님 한 명없이 장사가 안 되는 게 자연스러워지는 게 너무 무섭습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