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개인 카페 사장인데 아침에 대형 대리점 식재료 주문하다가 우유 발주 실수로 10박스가 더 왔네요..
옹달쌤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9
-
0
개인 카페 사장인데 아침에 대형 대리점 식재료 주문하다가 우유 발주 실수로 10박스가 더 왔네요..
정신없이 포스기로 식재료 도매 주문서 넣다가 수량 기입을 잘못했는지 매장 앞에 서울우유 10박스가 추가로 덩그러니 배송되어 있네요.. 대리점에 전화하니 점주 발주 실수라 반품 안 된다고 못 박는데 유통기한 일주일 남은 이 대량 우유 재고를 어떻게 소진해야 할지 멘붕입니다..개인 카페 사장인데 아침에 대형 대리점 식재료 주문하다가 우유 발주 실수로 10박스가 더 왔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