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월 순익 300만원 나오는 작은 밥집.. 양도 시 권리금 얼마가 정적인가요?
할렘간부
-
- 작성일
- 2026-04-24
-
- 조회수
- 5
-
0
월 순익 300만원 나오는 작은 밥집.. 양도 시 권리금 얼마가 정적인가요?
신도시 골목에서 혼자 작은 분식 밥집 운영하고 있습니다.. 임대료랑 재료비 이것저것 다 떼고 제 인건비 포함해서 매달 순수익 300만원정도 고정으로 나오는데요.. 이번에 개인 사정으로 가계를 넘기려고 공인중개사에 내놓으려는데 권리금 얼마가 정적인지 기준을 몰라 글 남깁니다..;; 시설비랑 바닥 권리금 합쳐서 순이익의 몇 개월 치를 부르는 게 관례인가요? 적정 권리금 선을 알고 싶습니다..월 순익 300만원 나오는 작은 밥집.. 양도 시 권리금 얼마가 정적인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