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사장님들 알바 뽑는 주기 고민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둥이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4
-
0
사장님들 알바 뽑는 주기 고민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가게 알바들이 꼭 한 3개월정도 일하면 취업 준비다 학업이다 핑계 대면서 줄줄이 그만두니까 1년 내내 구인 광고 올리는 게 일입니다.. 알바 뽑는 주기 고민 때문에 인수인계 교육하다가 진이 다 빠지네요.. 애초에 계약서 쓸 때 최소 6개월 이상 의무 근무 조항 계약 위반 위약금 같은 거 걸면 불법인가요?사장님들 알바 뽑는 주기 고민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