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영업으로 대박 나서 건물 사고 임대수익한계월1억 달성하는 게 최종 목표입니다
깡패병아리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6
-
0
자영업으로 대박 나서 건물 사고 임대수익한계월1억 달성하는 게 최종 목표입니다
다들 장사 시작하실 때 꿈 하나씩 품고 시작하시잖아요. 저는 지금 삼겹살집 3호점까지 늘렸는데 최종 골인은 상가 건물 매입해서 임대수익한계월1억 채우고 은퇴하는 거네요.. 주변에서는 자영업자가 무슨 건물주냐며 현실적인 한계가 있다고 비웃지만 꿈이라도 크게 가져보렵니다..!자영업으로 대박 나서 건물 사고 임대수익한계월1억 달성하는 게 최종 목표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