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영업으로 대박 나서 건물 사고 임대수익한계월1억 달성하는 게 최종 목표입니다

깡패병아리
  • 작성일
    2026-04-22
  • 조회수
    6

자영업으로 대박 나서 건물 사고 임대수익한계월1억 달성하는 게 최종 목표입니다

다들 장사 시작하실 때 꿈 하나씩 품고 시작하시잖아요. 저는 지금 삼겹살집 3호점까지 늘렸는데 최종 골인은 상가 건물 매입해서 임대수익한계월1억 채우고 은퇴하는 거네요.. 주변에서는 자영업자가 무슨 건물주냐며 현실적인 한계가 있다고 비웃지만 꿈이라도 크게 가져보렵니다..!

댓글 0

자영업으로 대박 나서 건물 사고 임대수익한계월1억 달성하는 게 최종 목표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