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쿠팡 윙 판매자인데 손님이 택배 박스 다 뜯고 사용 후 반품한 거 대처 조언 좀요
노드헤어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12
-
0
쿠팡 윙 판매자인데 손님이 택배 박스 다 뜯고 사용 후 반품한 거 대처 조언 좀요
쿠팡 오픈마켓에서 가전 소품 팔고 있는데 어떤 손님이 택배 포장 상자 다 찢어발겨놓고 일주일 동안 실사용까지 해놓고선 단순 변심으로 반품 신청을 넣었네요;; 제품에 스크래치까지나 있어서 재판매도 불가능한 상태인데 쿠팡 고객센터는 무조건 반품 수락하라는 식으로 나오니 억장이 무너집니다.. 조언 부탁드려요 ㅠ쿠팡 윙 판매자인데 손님이 택배 박스 다 뜯고 사용 후 반품한 거 대처 조언 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