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식당 주방에 경력 없는 사람 알바나 직원으로 쓰는 거 에바인가요?
쥘부채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7
-
0
식당 주방에 경력 없는 사람 알바나 직원으로 쓰는 거 에바인가요?
주방 이모 구인 공고를 올렸는데.. 지원하시는 분들이 전부 주방 쪽 경력이 아예 없으신 분들만 연락이 오네요.. 메뉴가 아주 어렵진 않아서 가르치면서 쓰면 될 거 같기도 한데.. 피크 타임 때 경력 없는 사람 알바나 직원으로 데리고 있으면 동선 꼬이고 속 터진다는 조언들이 많아서 고민됩니다.. 그냥 시간 걸리더라도 경력자 기다리는 게 맞을까요?식당 주방에 경력 없는 사람 알바나 직원으로 쓰는 거 에바인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