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배달 주문 건.. 리뷰 이벤트 참여를 해주셨는데 별 3점 주시는 건 무슨 심리일까요..

정세현
  • 작성일
    2026-04-20
  • 조회수
    8

배달 주문 건.. 리뷰 이벤트 참여를 해주셨는데 별 3점 주시는 건 무슨 심리일까요..

배달 주문하시면서 요청사항에 리뷰 참여 기재하시고 서비스 고기만두까지 받아 가셨거든요.. 방금 리뷰 이벤트 참여를 해주셨는데 사진도없이 맛은 평범하네요 한 줄 적고 별 3점 띡 남겨놓으셨네요..ㅠㅠ 악플보다 무서운 게 이런 애매한 별점 테러인데.. 서비스는 서비스대로 챙기고 별점은 깎아버리니까 아침부터 맥이 탁 풀립니다..

댓글 0

배달 주문 건.. 리뷰 이벤트 참여를 해주셨는데 별 3점 주시는 건 무슨 심리일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