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상권 전체가 죽어가는데.. 주위 사장님들이 몇몇 자꾸 조기마감을 합니다 이유가 뭘까요

싱기방기
  • 작성일
    2026-04-19
  • 조회수
    4

상권 전체가 죽어가는데.. 주위 사장님들이 몇몇 자꾸 조기마감을 합니다 이유가 뭘까요

먹자골목 상권에서 장사하고 있습니다. 저녁 9시만 되면 지나다니는 사람이 없긴 한데.. 그래도 정해진 영업시간이 밤 11시까지면 자리를 지켜야 상권 동력이 유지가 되잖아요. 근데 주위 사장님들이 몇몇 자꾸 조기마감을 합니다 .. 9시 반만 되면 간판 불 끄고 셔터 내리니까 손님들이 여기 골목은 문 다 닫았네 하고 아예 발길을 끊어버리는데.. 참 속상하고 답답한 노릇입니다..

댓글 0

상권 전체가 죽어가는데.. 주위 사장님들이 몇몇 자꾸 조기마감을 합니다 이유가 뭘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