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뉴스 보니까 또 배달료 인상하라고 배달노조에서 촉구한다는데 진짜 너무하네요
강한낭자
-
- 작성일
- 2026-04-20
-
- 조회수
- 5
-
0
뉴스 보니까 또 배달료 인상하라고 배달노조에서 촉구한다는데 진짜 너무하네요
지금도 배달 수수료 빼고 나면 남는 것도 없는데.. 기사 보니까 배달료 인상을 위해 배달노조 측에서 강력하게 촉구 시위한다는 얘기가 있더라고요;; 진짜 자영업자들 다 죽으라는 소리인지.. 배달 비중 높은 매장인데 벌써부터 한숨만 나옵니다 ㅠㅠ뉴스 보니까 또 배달료 인상하라고 배달노조에서 촉구한다는데 진짜 너무하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