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먹자골목 메인 통에 나온 고깃집 자리인데 권리금 적당한지 질문 드려요
뚝배기
-
- 작성일
- 2026-04-20
-
- 조회수
- 5
-
0
먹자골목 메인 통에 나온 고깃집 자리인데 권리금 적당한지 질문 드려요
이번에 권리 매물로 나온 식당 자리를 하나 보고 왔습니다. 유동 인구 엄청 많은 먹자골목 메인 대로변 1층 30평짜리 고깃집 자리에요. 현재 임차인이 시설이랑 집기 다 넘기는 조건으로 바닥 권리금 포함해서 총 7천만원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월 매출 확인해 보니까 꾸준히 나오긴 하던데 이정도 먹자골목 메인 입지면 권리금 7천만원이 적정선인지 아니면 불경기 감안해서 더 깎아달라고 딜을 쳐야 하는지 감이 안 와서 질문 드립니다.먹자골목 메인 통에 나온 고깃집 자리인데 권리금 적당한지 질문 드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