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번에 정부에서 나오는 민생회복지원금 가맹 신청 다들 하셨나요?
안성학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7
-
0
이번에 정부에서 나오는 민생회복지원금 가맹 신청 다들 하셨나요?
지역 화폐나 제로페이처럼 이번 민생회복지원금 풀리면 소비자들이 쓸 텐데 저희 매장도 결제 가능하도록 가맹 신청을 미리 해두어야 할 것 같아서요.. 소상공인 포털이나 지자체 사이트 어디서 가맹 신청 절차를 진행해야 하는지 아시는 사장님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이번에 정부에서 나오는 민생회복지원금 가맹 신청 다들 하셨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