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번에 정부에서 나오는 민생회복지원금 가맹 신청 다들 하셨나요?

안성학
  • 작성일
    2026-04-22
  • 조회수
    7

이번에 정부에서 나오는 민생회복지원금 가맹 신청 다들 하셨나요?

지역 화폐나 제로페이처럼 이번 민생회복지원금 풀리면 소비자들이 쓸 텐데 저희 매장도 결제 가능하도록 가맹 신청을 미리 해두어야 할 것 같아서요.. 소상공인 포털이나 지자체 사이트 어디서 가맹 신청 절차를 진행해야 하는지 아시는 사장님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댓글 0

이번에 정부에서 나오는 민생회복지원금 가맹 신청 다들 하셨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