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무인 아이스크림 매장에 요즘 포켓몬빵 발주 고민 중인데 유행 지났나요?

청소박사
  • 작성일
    2026-04-19
  • 조회수
    7

무인 아이스크림 매장에 요즘 포켓몬빵 발주 고민 중인데 유행 지났나요?

무인 매장 운영 중인데 거래처 물류 사장님이 포켓몬빵 발주 물량 좀 확보해 줄 수 있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한때는 없어서 못 팔던 포켓몬빵인데 요즘은 편의점 가도 흔하게 보이는 것 같아서 발주 고민이 심하게 되네요..;; 괜히 발주 넣었다가 재고 다 남아서 폐기 처분해야하는 건 아닌지.. 아직도 무인 매장에서 포켓몬빵 수요가 좀 있는지 사장님들 체감 분위기 좀 알려주세요.. ㅠ

댓글 0

무인 아이스크림 매장에 요즘 포켓몬빵 발주 고민 중인데 유행 지났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