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테이크아웃 저가 커피 채용 급여 질문 좀 드려도 될까요? (초보 점주)
쭈니
-
- 작성일
- 2026-04-26
-
- 조회수
- 6
-
0
테이크아웃 저가 커피 채용 급여 질문 좀 드려도 될까요? (초보 점주)
이번에 양도양수로 메가커피 하나 인수해서 첫 채용 공고를 올리려고 하는데요.. 저가 커피 채용 급여 설정할 때 주휴수당 포함해서 시급을 주는 게 깔끔한가요, 아니면 기본 시급에 주당 근로시간 철저히 계산해서 따로 정산하는 게 나중에 노동청 민원 안 잡히나요?테이크아웃 저가 커피 채용 급여 질문 좀 드려도 될까요? (초보 점주)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