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테이크아웃 저가 커피 채용 급여 질문 좀 드려도 될까요? (초보 점주)

쭈니
  • 작성일
    2026-04-26
  • 조회수
    6

테이크아웃 저가 커피 채용 급여 질문 좀 드려도 될까요? (초보 점주)

이번에 양도양수로 메가커피 하나 인수해서 첫 채용 공고를 올리려고 하는데요.. 저가 커피 채용 급여 설정할 때 주휴수당 포함해서 시급을 주는 게 깔끔한가요, 아니면 기본 시급에 주당 근로시간 철저히 계산해서 따로 정산하는 게 나중에 노동청 민원 안 잡히나요?

댓글 0

테이크아웃 저가 커피 채용 급여 질문 좀 드려도 될까요? (초보 점주)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