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양도 계약 중인데 대기업에서 브랜드 매각 제안 들어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낭여행
-
- 작성일
- 2026-04-24
-
- 조회수
- 5
-
0
양도 계약 중인데 대기업에서 브랜드 매각 제안 들어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가 프랜차이즈 작게 운영하고 있는데 얼마 전에 모 유통 대기업 실무자한테 브랜드 매각 제안 메일을 받았습니다.. 제 브랜드를 통째로 매각 제안 가치 평가해서 인수하고 싶다는데.. 이런 경험이 처음이라 법무법인을 끼고 미팅을 나가야하는 건지 아예 감이 안 잡히네요;;양도 계약 중인데 대기업에서 브랜드 매각 제안 들어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