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자카야 술집 메뉴에 하이볼 판매 추가하려는데 잔당 대략적인 마진율이 얼마나 되나요?
호준이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8
-
0
이자카야 술집 메뉴에 하이볼 판매 추가하려는데 잔당 대략적인 마진율이 얼마나 되나요?
요즘 맥주나 소주 말고 산토리나 짐빔 토닉워터 섞어 파는 하이볼이 대세잖아요 ㅎㅎ 저희 매장도 단가 높일 겸 하이볼 판매 라인을 깔까 하는데 기주 위스키 원가랑 레몬 슬라이스 가격 빼면 잔당 대략적인 마진율 구조가 좋게 빠지는지 궁금합니다..이자카야 술집 메뉴에 하이볼 판매 추가하려는데 잔당 대략적인 마진율이 얼마나 되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