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부산도시공사 통해서 분양이나 대출 자금 고민 해결해보신 분 계신가요..

거시기얌
  • 작성일
    2026-04-25
  • 조회수
    5

부산도시공사 통해서 분양이나 대출 자금 고민 해결해보신 분 계신가요..

이번에 부지 확보 관련해서 부산도시공사 쪽 사업을 알아보고 있는데 자금 조달 부분이 생각보다 까다롭네요 ㅜㅜ 금융권 대출이랑 연계해서 자금 고민을 좀 해결하고 싶은데 혹시 먼저 진행해보신 사장님 계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 0

부산도시공사 통해서 분양이나 대출 자금 고민 해결해보신 분 계신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