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신청 공고 뜬 거 보신 사장님 계신가요
가오리
-
- 작성일
- 2026-04-24
-
- 조회수
- 5
-
0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신청 공고 뜬 거 보신 사장님 계신가요
이번에 중소벤처기업 관련해서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신청 공고 나온 걸 봤는데요.. 저희 같은 개인 소상공인이나 자체 브랜드 키우는 업체도 신청해서 승산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혹시 예전에 신청해 보셨거나 관련 정보 아시는 분 공유 부탁드려요..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신청 공고 뜬 거 보신 사장님 계신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