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퇴사 후 동대문 사입부터 시작해서 나만의 브랜드 만들기까지의 제 이야기입니다

노명수
  • 작성일
    2026-04-20
  • 조회수
    8

퇴사 후 동대문 사입부터 시작해서 나만의 브랜드 만들기까지의 제 이야기입니다

평범한 직장인이었다가 무작정 옷이 좋아서 동대문 밤시장 밤새 다니며 택갈이부터 시작해 지금은 자체 라벨 달고 나만의 브랜드 만들기 꿈을 이룬 사장입니다.. 처음엔 사기당하고 눈물도 많이 흘렸는데 버티다 보니 길이 열리네요.. 자영업자분들 다들 힘내시라고 제 이야기 짧게 적어봅니다..

댓글 0

퇴사 후 동대문 사입부터 시작해서 나만의 브랜드 만들기까지의 제 이야기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