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배달가 보니까 음식 반 이상 먹어놓고 맛없다고 전체 환불 요청 들어왔는데 대응 어찌하죠?

찌이잉
  • 작성일
    2026-04-27
  • 조회수
    5

배달가 보니까 음식 반 이상 먹어놓고 맛없다고 전체 환불 요청 들어왔는데 대응 어찌하죠?

방금 배달 앱 고객센터 통해서 환불 요청 전화가 왔는데 사유가 기가 막힙니다.. 배달 받은 지 한 시간 넘어서 다 식었고 본인 입맛에 안 맞아서 못 먹겠으니 환불해달라네요.. 남은 음식 수거 조건으로 가봤더니 거의 다 파먹고 뼈만 남은 수준인데.. 이런 어처구니없는 환불 요청에 다들 어떻게 대응하시나요?

댓글 0

배달가 보니까 음식 반 이상 먹어놓고 맛없다고 전체 환불 요청 들어왔는데 대응 어찌하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