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단독주택 매입 후 에어비앤비 구조 질문 드립니다

부산사람
  • 작성일
    2026-04-25
  • 조회수
    8

단독주택 매입 후 에어비앤비 구조 질문 드립니다

이번에 마당 있는 구옥 단독주택을 매입해서 감성 숙소로 리모델링하려고 합니다.. 에어비앤비 구조 질문으로 방 3개짜리를 독채 하나로 통으로 빌려주는 게 회전율이나 객단가 면에서 이득일지, 아니면 방마다 개별 도어락 달아서 게스트하우스 룸 형태로 쪼개서 파는 게 나을지 인테리어 방향이 고민되네요..

댓글 0

단독주택 매입 후 에어비앤비 구조 질문 드립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