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경매로 매장 건물 상가 낙찰받았는데 후순위 세입자 전출 명도 절차가 막막합니다..
깊은산속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8
-
0
경매로 매장 건물 상가 낙찰받았는데 후순위 세입자 전출 명도 절차가 막막합니다..
장사해서 모은 자금으로 법원 경매 통해 드디어 대지 지분 있는 상가 하나 낙찰받았습니다.. 근데 문제는 대항력 없는 후순위 세입자 전출 명도 절차 밟아야 하는데, 전 세입자가 보증금 다 날리게 생겼다고 절대 못 나간다고 드러누운 상태입니다; 이사 비용을 넉넉히 쥐여주고 합의를 봐야 할지 아니면 법대로 후순위 세입자 전출 명도 절차 인도명령 신청해서 강제집행 가야 할지 머리가 아프네요.. 소송 가기엔 시간이 너무 끌릴 거 같고 ㅠ경매로 매장 건물 상가 낙찰받았는데 후순위 세입자 전출 명도 절차가 막막합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