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명동 상권인데 중국인 관광객용 알리페이 단말기 결제 질문 좀 드려요
이쁜걸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7
-
0
명동 상권인데 중국인 관광객용 알리페이 단말기 결제 질문 좀 드려요
최근 외국인 손님 비중이 늘어서 결제 편의성 높이려고 합니다. 일반 포스기에 QR 리더기만 달면 알리페이 단말기 결제 연동 처리가 바로 되는지, 아니면 따로 밴사에 전용 단말기 신청을 해야 하나요?명동 상권인데 중국인 관광객용 알리페이 단말기 결제 질문 좀 드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