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옆집은 북적거리는데.. 진짜 나만 장사가 안 될까 싶어서 잠이 안 오네요

숑숑
  • 작성일
    2026-04-27
  • 조회수
    6

옆집은 북적거리는데.. 진짜 나만 장사가 안 될까 싶어서 잠이 안 오네요

오늘 금요일 밤 피크 타임인데 저희 매장은 단 3테이블 받고 마감했습니다.. 불 끄고 나오는데 건너편 고깃집은 웨이팅 밀려있고 시끌벅적한 거 보니까.. 진짜 나만 장사가 안 될까 싶고 제 능력 부족인 거 같아서 자괴감이 엄청나게 밀려오네요..ㅠㅠ 메뉴 구성이 문제인지, 홍보가 부족한 건지.. 사장님들 장사 안 풀릴 때 멘탈 케어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0

옆집은 북적거리는데.. 진짜 나만 장사가 안 될까 싶어서 잠이 안 오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