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즘 매출이 너무 안 나와서 알바를 일주일정도 못 쓸 거 같은데 부드럽게 말하는 법?

아따파파
  • 작성일
    2026-04-18
  • 조회수
    8

요즘 매출이 너무 안 나와서 알바를 일주일정도 못 쓸 거 같은데 부드럽게 말하는 법?

지난달부터 역대급 적자라 고정비 줄이기 단행에 들어갔습니다.. 매출이 너무 안 나와서 알바를 일주일정도 못 쓸 거 같은데, 괜히 분위기 싸해지거나 알바가 기분 나빠서 아예 그만둔다고 할까봐 말을 못 꺼내겠네요..;; \"가게 사정이 요즘 너무 어려워서 다음 주 한 주만 쉬고 다다음 주부터 나와줄 수 있냐\"고 솔직하게 매출이 너무 안 나와서 알바를 일주일정도 못 쓸 거 같은데 미안하다 사과하는 게 맞겠죠? ㅠ

댓글 0

요즘 매출이 너무 안 나와서 알바를 일주일정도 못 쓸 거 같은데 부드럽게 말하는 법?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